본문 바로가기
Polyglot/Spanish

가벼운 학습지 * 스페인어 슈퍼팩 언박싱

by Daya 다야 2021. 1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영어는 월스트리트저널 에디션 과정,

스페인어는 기초과정부터 중급까지 배울 수 있는 슈퍼팩을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책이 도착했어요!

매우 묵직합니다.

총 52권, 1년 분량입니다.

한 주에 1권씩 하면 됩니다.

가볍네요!

대학교 교양 수업에서 처음 접했는데 스페인어가 너무 아름다워서 반했어요.

스페인어를 계속 공부하고 싶었지만 일본어와 영어 한다고 뒤로 미뤄뒀는데

이제야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같이 사는 선생님께서 "스페인어는 언제 써먹을건데?" 하셨는데

그러게요 ㅋㅋㅋㅋㅋ 스페인어 할 정도면 영어로 대화하지 싶은데...

그래도 사용할 날이 오겠죠 뭐.

스페인으로 여행 가야겠다! 남미 여행 가렵니다!

day 1은 발음과 강세에요.

알파벳부터 강세, 필수 회화 표현, 문화를 배웁니다.

중간에 미니 테스트도 있네요....

필수 표현은 인사하고 이름 말하고 작별 인사입니다.

인사 표현은 알고 있는데,

못 들었다고 다시 말해줄래요? 이런 표현은 처음이네요.

오 신선해~

여행 스페인어도 있습니다.

책 질감이 여행 에세이 책 같은 느낌도 듭니다.

마음에 드네요!

여행 스페인어부터 시작하고 학습지 시작하는 것도 추천하더라고요.

저는 같이 하려고요!

각 상황별로 사용하는 표현도 배울 수 있고

스페인 하면 산티아고 순례길이잖아요~

그때 사용할 수 있는 표현들은 부록처럼 따로 있습니다!

무쓸모 플래너 2

영어보다는 좀 더 나은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ㅋ 이거 한 번 써보겠습니다.

무쓸모까지는 아닐지도..

스페인어로 작성해보는 다이어리입니다.

날짜와 요일, 날씨에 대한 표현이 앞에 있고,

그다음부터는 표현들을 하나씩 제시해 주면서

표현들에 맞게 다이어리를 쓸 수 있도록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작문 연습이라고 할 수 있지만, 첨삭이 없으니 이것도 참....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이것은 단어장입니다.

하루 3개의 단어와 문장을 익힐 수 있습니다.

스페인어에는 여성 명사와 남성 명사, 중성 명사가 있는데요

모두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스페인어는 기초부터 시작하니까 마음이 편합니다.

그래도 기본 회화하려면 최소 250개의 어휘는 익혀야 하고,

발음 연습도 해야 하니 꾸준히 공부만이 답이겠죠!

딱히 홍보할 필요는 없지만

제 개인 공부를 꾸준히 하기 위해서 가능한 포스팅도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주객전도가 아닌 선까지만요)

음? 뭐가 빠졌나 했더니 진도표랑 동사 변화표 ㅋㅋㅋ

동사 변화표는 유용해 보여요.

동사 변화는 큰 틀만 이해하면 그다음부터는 연습이라

이건 벽에 붙여 놓고 자주 봐야겠습니다.

무튼, 진짜 이것으로 언박싱 마치겠습니다.

다음은 공부 포스팅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