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 여행/채식 일상

[수원/아주대] 채식 '도토리 막국수'가 있는 맛이짱에서 점심 식사

by Daya 다야 2022. 9.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은 아주대 근처에 있는 비건 옵션이 있는 식당을 소개하겠습니다.

'맛이짱'이라는 곳이구요,

냉면, 막국수 등 면류와 제육볶음, 닭갈비를 판매하고 있고,

찌개류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점심시간이 겹쳐서 손님이 많아 내부는 찍지 못했어요.

메뉴판인데요, 대학교 앞에 있는 것치곤 비싸다고 해야 하나?

근데 육지이고, 경기도라고 생각하면 이 정도면 괜찮은가? 싶기도 하고요.

 

저는 유일한 채식 메뉴인 도토리 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7,500원이구요, 거진 비빔 막국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물막인 줄 알고 갔던 거였는데..)

나온 도토리 막국수...

메뉴 나오고 좀 실망했어요.

예상했던 비주얼도 아니고, 채소도 너무 적고 ㅋㅋㅋ

도토리 막국수인데, 도토리 2조각... ㅋㅋㅋㅋㅋㅋ

육지 사람들은 이걸 7,500원 주고 먹는구나... 하면서 먹었어요.

 

반찬으로는 콩나물과 볶은 김치가 나왔는데 여쭤보니까 젓갈이 안 들어갔다고 하는데

김치에 안 들어가기 쉽지 않은데... 잘 모르시는 것 같기도 해서

콩나물만 먹었습니다.

 

약간 보이는 물이 과일로 만든 채수라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동물성은 1도 들어가지 않은 음식입니다.

가격 생각하면 너무 별로였는데, 맛있었어요.

또 갈 생각은 없지만, 더운 낮에 한 그릇 먹으니 기운이 나더라고요.

 

학생들이 많은지 거의 대부분의 좌석이 차고,

빠지면 또 들어오고 하면서 북적였어요.

조용히 먹고 싶다면 점심시간을 약간 피해서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맛이짱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