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lyglot/English

스픽으로 영어 회화 공부하기(feat. 2만 원 할인권)

by Daya 다야 2023. 1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은 영어회화 공부 앱을 하나 추천하려고 합니다.

제가 일주일 전쯤부터 무료 이용권으로 체험하고 있는 '스픽'입니다. 

 

새해맞이로 영어 공부 목표로 세운 분~

저요~

 

ㅋㅋㅋ

연말에 세우는 목표에 영어가 빠질 순 없죠.

 

이번엔 진짜 스피킹 제대로 해보겠다! 다짐을 하며

꾸준히 오래 정착하면서 공부할 수 있는 앱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찾은 스피킹 앱이 바로 '스픽'입니다.

 

저는 정착할 공부 앱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어떤 콘텐츠가 있는지 먼저 둘러봤는데요,

여러 가지 측면에서 스픽에 정착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었어요.

 

제가 지금 공부하고 있는 건 '왕초보 1탄'입니다.

왕초보부터 실전회화까지 모든 코스가 있고,

각각 여러 가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아래에 전체 커리큘럼이 있습니다!)

 

보통 초급 강의는 많아도 중급, 고급 강의는 적은 편인데

스픽은 난이도가 올라가도 20~30개의 강의를 각 테마별로 제공합니다.

 

공부 방식도 스피킹을 연습하기에 최적으로 되어 있어요.

 

'오늘의 수업'에서는 이론 강의가 있지만 스피킹 연습이 동반됩니다.

'스피킹 연습'에서는 이론 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스피킹 집중 연습을 합니다.

'상황별 응용 연습'에서는 대화 형식으로 스피킹을 연습하게 됩니다.

'발음'은 어휘별로 발음을 체크할 수 있는 연습 프로그램입니다.

 

짧은 시간 강의에 핵심만 쏙쏙 담아져 있습니다.

그래서 지루하지 않고, 핵심마다 스피킹 연습이 동반되기 때문에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다는 점도 좋았어요.

 

메인 강의 외에도 AI와 롤플레이를 하며 대화할 수 있고

탐색에서는 공부와 관계없이 궁금한 표현들을 익힐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롤플레이나 탐색 부분은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지는 않고 있어요.

기초 회화가 어느 정도 끝난 후에 시작해도 좋을 것 같아서요.

 

새 친구 사귀기를 해봤는데, AI의 한계가 느껴지긴 했지만 ㅋㅋㅋ

(대화가 산으로 가는 등....)

실제 외국인과 대화하기 어려울 땐 대체 방법으로 용이한 듯싶습니다.

 

아, 여기서 또 마음에 드는 점 한 가지 추가요!

문장을 말하고 난 뒤에 문법적으로 어색하거나 더 나은 표현이 있으면

그 내용을 바탕으로 공부를 할 수 있는 세션이 만들어집니다.

대화가 끝난 이후에 바로 문장을 교정할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또, 제가 마음에 들었던 건 '복습 프로그램'입니다.

 

에빙 하우스의 망각 곡선에 의하면

우리는 한 번 본 걸 복습하지 않으면 잊어버린다고 하죠.

그래서 반복 복습이 아주 중요한데요,

 

스마트 리뷰 덕분에 잊지 않고 복습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강의를 바로 복습할 수 있는 건 아니고

저렇게 3시간 뒤, 11시간 뒤 등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이론 공부, 연습, 복습까지

하나의 앱으로 가능한 '스픽'

 

2023년 12월 31일까지는 무료로 이용하고

내년 1월 1일에 바로 이용권을 구입해서

이어나갈 생각입니다.

 

 

스픽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커리큘럼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교육 콘텐츠가 있고,

스피킹을 연습하기에 최적의 환견을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스픽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사용해 볼까 고민 중인 분들은

일단 스픽 무료 이용권부터 이용해 보시고

결정해도 늦지 않을 것 같아요.

 

 

스픽을 하겠다, 결정하신 분들은

저와 함께 2만 원 할인받고 공부 시작해 보시는 건 어때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가입/구입하시면 2만 원을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Speak: learn English by speaking!

Interactive English lessons where you actually speak out loud, powered by the latest speech recognition AI technology!

app.usespeak.com

 

 

앞으로도 꾸준히 공부 포스팅 업로드 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