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lyglot/English

스픽 왕초보 1탄 끝냈어요! 2탄 가즈아!

by Daya 다야 2024. 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 고비가 왔어요.

아침에 눈을 떴는데 6시 반이더라고요.

7시 20분에는 출근하러 나가야 하는데..!

 

아침 루틴 다 깨부수고 ㅋㅋㅋ

출근길에 올랐습니다.

 

이렇게 정신없는 하루 속에서도 잊지 않고 뭐 하기?

스픽으로 스피킹 연습하기.

 

회사에 다니니 영어 쓸 일이 많아서

영어를 계속 연습해야 해요.

아직 왕초보 단계를 하고 있어서

실생활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느끼진 않지만

기초가 튼튼해야 끝까지 올라가죠!

 

오늘도 공부 시작해 봅니다~

 

왕초보 1탄 - Day 25와 26을 공부했습니다.

26은 유닛 마지막 강의라 최종 복습의 시간이었어요.

 

단기간에 많은 문법을 공부하고 연습했더라고요.

그게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지루하지 않게 여기까지 왔다는 게...

미리 이렇게 공부했으면 즐겁게 했을 텐데

무슨 고생을 그리 하면서 살았나 싶습니다 ㅎ

 

 

왕초보 1탄 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단계인 왕초보 2탄으로 넘어갑니다.

2탄은 내일부터 시작할 거예요.

 

1탄처럼 즐겁게 공부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리뷰한 스샷이 있었는데...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리뷰는 한 10 ~ 12강 정도 했습니다.

쉬운 강의의 리뷰라서 고생스럽지 않았는데

tastes와 rarely는 못 벗어날 것 같아요....

내 발음이 그렇게 구린 거니 ㅠㅠㅠㅠㅠ

왜 알아듣지를 모테! 흐러러러럴ㅇ

 

 

오늘은 탐색에 들어가서 강의를 하나 들었어요.

전 여기서도 스피킹을 연습할 줄은 몰랐거든요.

근데 표현도 유익하면서 실제로 할 만한 문장으로

스피킹 연습을 할 수 있었어요.

 

강의와 복습만으로도 저는 월 1~2만 원의 가치를 낸다고 생각하는데

탐색에 있는 강의도 너무 괜찮더라고요.

아쉬운 점은 여기에서 배우는 강의는 스마트 리뷰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강의가 짧아서 그냥 여러 번 반복해서 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Take it offline 나중에 따로 이야기하다.

이 표현 은근 많이 쓰는데, 꿀 정보도 챙기면서 공부 마무리 합니다.

 

얼리버드 할인이 곧 끝납니다.

공부 시작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얼리버드 할인받으시고 추가로 20,000원까지 할인받으세요.

 

링크 없이 홈페이지로 들어갈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이 없습니다.

할인을 받지 않아도 돈 값어치를 하지만

그래도 조금 더 아껴서 커피 한 잔 하면서 공부하면 좋잖아요~^^

 

Speak: learn English by speaking!

Interactive English lessons where you actually speak out loud, powered by the latest speech recognition AI technology!

app.usespeak.com

 

오늘도 영어 공부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