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lyglot/English

내돈내산 영어 스피킹앱 스픽으로 오늘도 열공중!(할인 20,000원 링크 있어요)

by Daya 다야 2024. 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주말 내내 너무 바빠서 글 쓸 시간도 없었네요 ㅠㅜ

탱자탱자 놀기만 해도 바쁜 주말인데

4월 말까지는 매일 저녁, 매 주말 풀 스케줄이랍니다.

그래서 이번 주말에는 공부를 많이 못했어요.

하지만 조금이라도 꾸준히 하는 것,

그게 정답 아닐까요?

 

오늘 공부 인증합니다!

 

Day 2 나는 펜이 여러 개 있어를 공부했어요.

a couple of, a few, several, many

수량사는 매번 공부해도 매번 헷갈리곤 했는데

스피킹으로 무작정 발음하면서 연습하다 보니까

뭔가 감이 잡히는 느낌이 들었어요.

 

물론 공부할 때 집중해서 하지만

100% 다 받아들이려고 노력하지는 않아요.

어차피 스마트 리뷰로 겁나 많이 복습할 테니까요.

 

주말에 스마트 리뷰를 많이 못해서

엄청 많이 밀렸어여 ㅠㅠ 

이번 주말 전까지는 대기 시간 뜨는 걸 목표로

호다닥 복습해야겠어요.

엄청 초반에 했던 내용도 했는데,

여전히 10일 후에 또 복습하라네요?

도대체 몇 번이나 복습하는 겁니까 ㅋㅋㅋ

이러니까 입에 촥촥 붙잖아요!

 

오랜만에 AI랑 카페에서 놀았어요.

뜨거운 음료 주문하랬는데, 콜드브루 바닐라 라테 주문한 사람 나야 나.

전 스벅 가면 항상 콜드브루 바닐라 라테 with 아몬드 or 두유로 주문해서 먹거든요.

나도 모르게 자동으로 그걸 주문하고 있더랬죠.

그래서 미션 하나 점수가 빠졌어요... 끙..

 

불꽃은 끝끝내 유지해 냈습니다.

사실 주말에 진짜 할 시간도 없었지만

하기 싫었던 것도 있었거든요.

근데 불꽃이 꺼져간다고 하니까 의욕이 불타 올라서

기어이 강의를 들어서 불꽃을 살려냈답니다.

 

날 공부하게 만드는 스픽, 너어.

진짜 고마운데 주말엔 좀 그래... 너어...

그래도 애정한다💘

 

 

Speak: learn English by speaking!

Interactive English lessons where you actually speak out loud, powered by the latest speech recognition AI technology!

app.usespeak.com

저와 함께 스픽으로 영어 회화 공부하실 분들은

위에 링크 클릭해서 할인받고 구독 ㄱㄱ

 

전액 내고 들으라고 해도 돈이 아깝지 않은 앱이지만

그래도 알뜰살뜰 할인받고, 커피 한 잔 마시면서 하는 것도 좋지 않겠어요?

2만 원 할인받고, 저렴하게 저와 공부하러 가시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