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lyglot/English

1/3 연속 3주, 17일째 영어 스피킹 공부 이어가고 있어요(할인 링크 있습니다!)

by Daya 다야 2024. 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저는 작년 무료 체험을 시작으로

올해 프리미엄을 내돈내산, 공부하고 있습니다.

 

무료 체험이 아니었다면

아마 스픽은 시작하지 않았을 것 같아요.

 

워낙 앱들이 다양한데,

만족스러운 앱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정말 이번에 제대로 해보라는 안내인지

스픽을 경험하게 되었고

제가 원하는 기능 + a를 확인하자마자

바로 2024년 스피킹은 스픽으로 잡겠다는

목표가 절로 생겼습니다.

 

스피킹을 위한 앱, 스픽으로

오늘 17일째 달리는 중입니다 :)

 

 

오늘은 Day 24를 공부했습니다.

가산 명사와 불가산 명사를 공부했어요.

저는 가산/불가산 명사가 항상 헷갈리더라고요.

예문은 너무 확실하게 구분 가능한 어휘로 구성되어서

어렵지는 않았지만 특히 관사 빼먹는 저에게는

스피킹 연습이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복습은 총 10개를 했어요.

쉬운 강의 복습이라 수월하게 했습니다.

하지만 taste... 발음 어쩝니까... ㅠㅠㅠ

나 왜 이거 AI 인식 못하지 내 발음 무슨 일이야.

AI는 못 알아들어도 사람은 알아들을 거야,

대화란 본디 문맥상 흐름 파악 아니겠어?

 

....

이렇게 위로해도 될까요?

 

흠흠. 어쨌든 무료 수강을 시작한 이후부터 지금까지

매일 꾸준히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불꽃은 복습만 해도 된다고 하지만

저는 본강의를 매일 들었습니다.

분량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매일 하기 좋답니다.

 

원래 2강 공부하려고 했는데

너무 정신없이 바빠서 1강만 하고 전체 복습하는 걸로 마무리합니다.

 

 

1월 1일부터 8일까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진행돼요.

60~70 할인은 지금뿐입니다.

어차피 1년 구독이니 다짐할 때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Speak: learn English by speaking!

Interactive English lessons where you actually speak out loud, powered by the latest speech recognition AI technology!

app.usespeak.com

링크를 클릭하면 얼리버드 프로모션 + 20,000원 할인까지 가능합니다.

 

한 달 커피 2잔 ~ 4잔 가격이면

한 달 내내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부담이 없고, 앱을 잘 만들어서

꾸준히 뭘 못하는 저도 17일째 공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할 수 있습니다.

저와 함께 공부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