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끔은 유럽/영국

여자 혼자 떠나는 영국 런던 3박 4일 여행기 1# 여행 일정(루트)

by Daya 다야 2023. 1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여자 혼자 떠나는 영국 런던 3박 4일 여행기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저는 현재 헝가리에 거주하고 있어

유럽 국가로 여행이 수월한 편입니다.

 

헝가리에서 영국까지는

비행기로 약 2시간 30분이면 갈 수 있어요.

 

이번 여행은 그동안 업무로 고생한

저에게 주는 선물 같은 여행입니다.

 

그래서 조금 게으르고

남들을 위한 게 1도 없는

오로지 저를 위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영국 첫인상

사실 저는 영국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우울'이었어요.

 

비가 자주 내리는 흐린 날씨

무표정의 사람들

회색빛 도시

 

하지만 영국에 다녀온 사람들은 이렇게 말해요.

한 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을 거야.

 

제가 아는 분들은 영국을 최소 2번씩은 다녀왔고

다음에도 또 간다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의아했죠.

 

왜 영국일까?

왜 런던일까.

 

첫발을 내디딘 순간 알겠더라고요.

그래서 영국이구나.

 

 

#영국 여행 일정

저는 3박 4일로 다녀왔고,

런던에서만 돌아다녔습니다.

 

시내에서 돌아다닐 수 있는 코스로

짧은 시간 알차게 돌아볼 수 있는 일정이에요.

 

 

#영국 여행 일정_1일차

스탠스테드 공항 - 숙소 - 세인트 폴 대성당 - 버로우 마켓 -

런던 브리지 - 타워 브리지 - 런던 타워 - 런던 월 - 더 가듯 앳 120 - 리든홀 마켓 - 숙소

 

 

#영국 여행 일정_2일차

숙소 - 브런치 - 영국 박물관 - 내셔널 갤러리 - 트라팔가 광장 -

웨스트민스터 사원 - 빅벤 - 런던 아이 - 코벤트 가든 - 쇼핑 - 라이시움 극장 - 숙소

 

 

#영국 여행 일정_3일차

숙소 - 다운트 북스 - 런던 베이글 - 버킹엄 궁전 -

하이드 파크 - 자연사 박물관 - 쇼핑 - 숙소

 

 

#영국 여행 일정_4일차

숙소 - 브런치 - 산책 - 스탠스테드 공항

 

 

#런던 여행기

런던 여행기는 에세이 형식으로

일지를 쓰듯 써 내려갈 생각입니다.

중간중간 여행 꿀팁도 마구마구 알려드릴 테니

저의 런던 여행기

기대 많이 해주세요 :)

 

다음은 런던 여행 3박 4일 예산/비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