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구석 리뷰룸/드라마 vs. 영화

월화 드라마 <미남당> 드라마 줄거리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 강미나

by Daya 다야 2022. 8.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요즘 저의 월요일과 화요일을 지켜주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미남당>

 

 

<미남당> 방송 정보

* KBS2

* 월, 화 오후 9시 50분~

* 시청률 4.7%

*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 강미나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였던 남한준(서인국)이 억울한 누명으로 감옥에 갔다가

현재는 미남당 박수무당의 남도사로 

고풀이를 찾는 코믹 수사극입니다.

 

프로파일러였던 시설 남한준(서인국)은 친구였던 한재정(송재림)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한재정(송재림)은 고풀이에 의해 죽고,

누명으로 남한준은 감옥에 들어갑니다.

 

잘못된 프로파일링으로 자신의 친 오빠가 죽었다고 생각한

한재희(오연서)는 남한준과 부딪히게 되다가

남한준의 마음을 알게 된 이후로 협조를 하게 됩니다.

 

구태수(원현준)의 팔에 난 화상 자국을 보면서

고풀이라 확신하지만 그 뒤에는 임고모라는 상위 1%만 봐주는 사람이 존재,

남한준과 한재희는 협조하여 이들을 잡으려고 합니다

 

 

남한준(서인국)에게는 동생이자 해커 남혜준(강미나)와 

좀비같은 싸움 잘하는 공수철(곽시양)이 있어

함께 문제를 해결해 나가고 있습니다.

 

한재희(오연서) 또한 차도원(권수현) 검사와

형사 팀원인 장두진(정만식), 김상협(허재호), 나광태(정하준)이 있죠.

 

 

프로파일러 남도사와 한재희 형사

두 사람의 공조가 시작되면서

점점 서로를 의식하게 됩니다.

 


 

서인국 배우님을 좋아해서 보게 된 작품인데

가끔 너무 오버스러운 코믹이 없지 않지만

월요일과 화요일이 많이 기다려지게 만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공수철역을 맡은 곽시양 배우님

여기서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남당> 최애 캐릭터입니다.

'잉? 잉?!!!!!' 졸귀 졸귀////

 

재미있으니까 아직 안 보시는 분들은 얼른 챙겨보세요.

꿀잼 보장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