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 여행/채식 일상

[채식주의자의 간식] 곰표 크림치즈 스틱, CU 편의점 신상 빼빼로 후기

by Daya 다야 2021. 12.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야쌤입니다.

 

채식주의자로 이제 2년 차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죽는 날까지 채식주의자로 살 예정입니다만,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채식하는 사람들도 먹을 수 있는 간식과 레스토랑, 빵집 등을 찾아다니고 있어요.

 

오늘은 CU 편의점 신상 빼빼로, 곰표 크림치즈 스틱을 소개합니다~~

저는 락토 베지테리안이라 우유 및 유제품을 먹을 수 있습니다^^!

원재료명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우유와 대두, 밀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영양정보 보시면 1 봉지 42g에 205kcal.....

오우... 크림치즈는 원래 칼로리가 높지요^^....

귀여운 곰이 크림치즈 스틱을 먹고 있네요ㅋㅋㅋ

곰표는 팝콘도 있고, 곰표 나초, 곰표 맥주도 나왔는데

아주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곰표 팝콘 좋아요.

양도 푸짐하고, 기본 오리지널 맛이라 마약처럼 계속 먹게 됩니다(흐뭇).

크림치즈 스틱, 제법 두꺼운 빼빼로가 여러 개 들어 있습니다!

근데 이게 2,500원인 거 실화입니까.. 너무 비싼 거 아닌지요...?

 

곰표 브랜드 이름값인가...

무튼, 크림치즈 발린 빼빼로 맛은 달달하면서 약간 느끼했어요.

솔직히 한 번 더 사 먹을 것 같진 않네요 ㅋㅋㅋ....

한번 경험하면 충분한 맛이었는데, 크림치즈 좋아하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것 같습니다~

 

채식주의자도 먹을 수 있는 CU 편의점 간식, 곰표 크림치즈 스틱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