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 여행/채식 일상

유럽 헝가리 테스코에서 비건/채식 장보기 + 부다페스트 중국마트에서 떡국떡이랑 소면 겟!

by Daya 다야 2023. 1.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 장 보는 날이 돌아왔습니다.

매번 사던 것만 사지만 오늘은 색다른 비건 제품을 찾아왔어요.

예정에 없던 거라(사실 어떻게 조리할지 모르겠어서) 구입하지는 않았지만

마지막에 소개할게요~

토마토 수프 라면 개당 259 포린트

제가 좋아하는 토마토 수프 라면입니다.

여기에 매콤한 소스를 추가하면 대존맛이에요.

개당 259 포린트입니다.

음? 10 포린트 저렴해졌네요?

레이즈 감자칩 799포린트 / 다이제 비슷한 과자 1499 포린트

과자.. 사실 이제 그만 먹자 싶었는데

간식이 없는 일주일은.. 생각하고 싶지 않았어요..

감자칩이랑 다이제 비슷한 과자를 샀습니다.

저번에 산 초코칩 쿠기가 정말 맛있었는데

새로운 과자도 먹어보고 싶어서 샀어요.

비건 그래놀라 1219 포린트

그래놀라입니다.

저는 비건 코너에서 구입하는데, 다른 코너에도 그래놀라가 있었어요.

성분표 다 볼 시간이 없어서 일단 먹던 제품으로 골랐는데

다음에는 새로운 제품을 살까 봐요.

Merci 초콜릿 2399 포린트

Merci 초콜릿입니다.

보증된 맛의 초콜릿이죠.

회사에서 먹을 간식용으로 구입했어요.

셀러리 1봉 599 포린트

셀러리입니다.

제 식사용이자 간식용인 셀러리.

한 봉지만 사려고 했는데 크기가 작아서 두 봉지 사 왔습니다.

요거트 319 포린트 / 레모네이드 579 포린트

마시는 요거트와 레모네이드 음료수입니다.

요거트를 다 먹지 않았는데 큰 통을 사기에는 부담스러워서

작은 제품으로 하나 골라왔어요.

요거트 종류도 많고, 맛있고, 저렴해서 아주 좋습니다.

 

레모네이드는 석회수 물 때문에 의무적으로 마시는 게 좋겠다 싶어서 사 왔어요.

저번 제품은 맛이 별로라서... 또 다른 제품으로 샀는데 이건 맛있으면 좋겠네요!

치즈 969 포린트(g에 따라 금액 변동)

스페인 치즈입니다.

매주 새로운 치즈를 사 오는데 저번 제품도 맛있었지만 Best 까지는 아니었어요.

저의 베스트를 찾을 때까지 치즈 찾기 여정은 계속됩니다.

자몽 477 포린트 / 오렌지 379 포린트

자몽과 오렌지를 사 왔어요.

사과가 3개 남았는데 다음 주에 사는 걸로 미루고 대신 오렌지를 사 왔어요.

토마토도 남았고... 매일 먹는데 왜 줄지 않을까요?

 

자몽은 저의 최애 과일입니다.

매주 한 통씩은 먹네요.

식초 399 포린트 / 아보카도 소스 969

식초와 아보카도 소스입니다.

중국 마트에서 소면을 사 와서 식초가 필요했는데

유럽국가는 식초 많이 먹으니까 따로 사 오지 않았는데 그러길 잘했죠.

유럽에서 식초는 그냥 마트가시면 됩니다. 저렴해요!

대신 간장은.... 그냥 한인마트에서 사도 괜찮을 것 같은....?

 

근데 저 식초... 너무... 세제 비주얼 아닌가요...?

처음엔 세제인가 싶다가 기름인가 싶어서 지나갔는데

직원한테 식초 어디에 있냐고 하니까 이걸 찾아주더라고요....

와 비주얼.... 와...

치약 2699 포린트

치약입니다.

dm에 가야 유명한 치약을 살 수 있는데.. 마트에는 없어서

그나마 괜찮아 보이는 치약으로 구입했어요.

너무 저렴한 건 괜히 별로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라

치약 중 중간... 에서 조금 높은 금액대를 선택했는데.. 혹시 저 호구일까요..

아이스크림 699 포린트

그리고 아이스크림!

오늘 밖에 나와보니 눈이 쌓였더라고요!

이런 날 아이스크림 먹어줘야지요.

비주얼은 한국의 엔초랑 비슷해요.

아... 엔초 아이스크림 맛있었는데...

안에는 초콜릿 두 가지 맛이 있습니다.

따란~

사실 3가지였습니다.

가운데 초콜릿 이걸 뭐라고 하더라.... 잊어버렸는데...

무튼... 쨈처럼 그런 제형의 초콜릿인데 

엄청 대박 달아요.

그리고 맛있었어요!!!!

 

오늘 테스코에서 총 쇼핑 비용은 14620 포린트입니다.

카드 할인을 조금 받았어요.

 

테스코 멤버십 카드는 꼭 만드세요.

은근히 할인되는 제품이 있어 아주 쏠쏠하답니다:)

 

+ Plus

비건 살라미가 있어요!

처음엔 살라미 있으면 그냥 지나쳤는데 바로 옆에 요거트가 있어서 보다가

비건 마크를 발견했어요!

 

헝가리는 살라미가 유명하거든요.

물론 진짜 고기와는 맛이 다르겠지만 비주얼 비슷하고 한 번은 사 먹어 보고 싶더라고요.

비주얼 때문인지... 막 끌리는 건 아니었지만....

샌드위치 먹고 싶어질 때 하나 사서 남들처럼 비건 살라미 올려서 먹어볼까 봐요.

비건 완제품도 있고, 햄 종류도 많네요.

다음에는 샌드위치도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와.... 진짜 유럽은 비건 천국이네요!!!

아주 행복합니다. 히히

 

 

+ Plus

중국 마트에서 소면과 떡국떡을 사 왔어요.

한인 마트에 갔더니 떡국떡이 입고가 안 됐다고 없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중국 마트로 갔는데 다행히 떡국떡이 있었습니다.

떡국떡 2봉 4140 포린트

500g짜리라... 누구 코에 붙이라고... 그래서 두봉 ㅎ 사 왔어요.

밥 먹기는 귀찮으니 미역국에 넣어서 미역 떡국 만들어 먹으려고요.

매생이도 있으니 매생이 떡국도 좋겠네요:)

소면 2kg 3380 포린트

그리고 소면 2k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건 욕심 없는데 면은 못 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과는 별 상관없을 수도 있지만 제가 해먹을 메뉴랑 가장 비슷해 보이는 디자인으로 골랐어요.

저는 간장 비빔국수를 자주 해 먹거든요.

만들기도 쉽고 별 다른 재료가 필요하지 않아서 좋아해요.

 

총 7520 포린트 나왔습니다.

마트에서 장 볼 때보다... 확실히 가격대는 높지만

먹고 싶은 거 먹으면서 살아야쥬.

 

오늘은 설날이니 떡국을 해 먹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