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 여행/채식 일상

헝가리 테스코에서 채식 장보기 + 기모 레깅스

by Daya 다야 2023. 1.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저번주 목요일에, 간단히 장을 봐왔습니다.

주말에 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라 과일과 채소 외에 다른 종류를 구입했습니다.

레깅스 3,390 포린트

먼저 기모 레깅스인데요,

제가 찾던 제품이었어요!!!

한국에서 못 들고 왔다가 쓸 일이 생겨서 찾다가 테스코에서 발견했습니다.

도톰하고, 따숩고 아주 좋습니다!

빵 429포린트

요거트를 사기에는 애매해서 커피랑 같이 먹으려고 빵을 샀어요.

너무 배가 고파서 조금 뜯어먹으면서 돌아왔습니다ㅋㅋㅋ

빵을 고르는데 어떤 분이 사가길래 따라 샀어요.

맛있었습니다!

검정 올리브 1,999포린트

제가 좋아하는 검정 올리브입니다.

저번에 한 통 다 먹어서 새로 사 왔어요!

테스코 가성비 끝판왕입니다.

255포린트 / 329포린트

무알콜 맥주입니다.

자몽맛과 일반 맥주로 사 왔어요.

자몽맛은 맛있었지만 술맛을 느끼기에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비건 모짜렐라 피자  900포린트

단독 900 포린트라 한 번 사봤습니다.

다른 냉동 피자와 다르지 않은 맛입니다.

ㅋㅋㅋㅋ혼자 집에서 조리할 시간 없을 때 먹기 좋은 제품이에요.

비건 파스타 1,679포린트

비건 파스타입니다.

비건볼이 들어있는데 파스타 완제품 없나 찾다가 발견했어요.

이번 주 중에 한 번 먹어보려고 합니다 :)

비건 함박스테이크 1,579포린트

비건 제품이 갑자기 눈에 확 들어와서 홀린 듯 사버렸어요.

버거 비건 패티입니다.

2개 있구요, 아직 안 먹어 봤지만 맛있을 것 같아요!

케찹맛 감자튀김 과자 299포린트 / 쿠키 649 포린트

제가 좋아하는 과자가 원래는 406 포린트인데, 할인하고 있어서 2 봉지 구입했어요.

워낙 좋아하는 과자라 욕심 내봤습니다 ㅋㅋㅋ

Belvita 과자는 먹어보니 맛도 있고, 제법 든든해서 회사에서 먹을 간식으로 딱이더라고요.

그래서 한 박스 더 구입했어요.

한 박스에 6 봉지가 있답니다 ;)

 

이번에는 11,807 포린트를 사용했습니다.

멤버십 할인은 300 뿐이네요...ㅋㅋㅋㅋ

 

과일이나 채소는 일부러 안 샀어요. 주말에 어차피 못 먹으니까요.

그래서 인스턴트가 많네요^^;

 

어쨌든, 저번주 목요일에 장을 본 덕분에 그나마 밥 먹기는 수월해졌습니다.

다음에는 Spar에서 구입한 장 볼거리 리스트를 공개하겠습니다!

 

건강한 장보기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