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끔은 여행/ㄴ워킹홀리데이 in 호주

[호주워킹홀리데이] 0319-0320 호주 워홀 14-15일차

by Daya 다야 2022. 8. 29.
728x90
반응형

2020.03.19.ㅁ.

 

일이 없어서 아침에 여유롭게 먹는 토스트.

치즈 크림을 구입한 이후로 딸기잼을 먹을 수가 없다.

딸기잼은 너무 달아......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짱맛!

 

 

채식이라 시중에 판매되는 김치는 먹을 수가 없어서

2년 동안 그냥 밥 안 먹고, 김치 안 먹지 뭐- 쉽게 생각하다가

양배추로 김치 만들어 먹으면 된다는 실세님의 말씀을 따라 김치를 만들어봤다.

김치라기보다는 식초를 넣어서 무침이랑 비슷한데

제법 맛있어서 잘 먹고 있다.

 

 

알디에서 세일하길래 구입한 망고 오렌지 주스.

주스라기보다는 물이나 우유에 섞어 먹는 제품인데

딱히 기대하거나 그런 건 아니었는데.

 

 

우유량 섞어 마시니 대존맛.

그냥 망고 셰이크 맛이 났다!

맛나 맛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외출도 못하고

래서 저녁에 잠시 별 보러 집 앞 산책.

진짜 딱 집 2채 앞에서만 왔다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이 좋은 호주에 와서 뭐 하는 짓이야 이게-

 

 

혼자 그냥 타로를 봤다.

질문 3개.

코칭은 한다고 나왔지만 하지 않았다. 일본어 코칭이라서.

캐나다는 가지 않는 것으로 했다. 마음이 편하다.

사이는 좋아진다고 한다. 나 공부 엄청 하는가 보다.

2020.03.20.ㄱ.

 

 

아침 6시에 일어나서 옷 갈아입고,

요가하고 아침 산책.

 

 

아침 6시 반쯤인데도 이렇게 밝고 하늘은 푸르다.

사람도 없고 조용한 산책길 걷다 보면 힐링이 절로 된다.

 

 

아침밥도 역시나 토스트.

오늘은 <슬기로운 의사 생활>을 보면서 먹었다.

1편부터 이렇게 재미있으면 어떡하죠?

농장 일이 없다.

모종이 와야 하는데 모종을 포장하는 팀에

사람이 부족해서 ㅋㅋㅋㅋㅋ

결국 플렌팅도 지연되고 ㅋㅋㅋㅋㅋㅋ

나는 일도 없고 돈도 못 벌고 그냥 집에 머물면서 돈이나 쓰는 중.

오늘 일은 있었는데 모종의 수가 적어서

일본인 메이트랑 옆집 한국 메이트들이 갔다.

음, 뭐.

돈을 못 쌓는다면 지식이라도 쌓아야지.

폭풍 영어 공부 ㅋㅋㅋㅋㅋ

 

 

점심에는 한국에서 가져온 짜장라면 먹고,

동생들은 떡볶이 먹길래 하나 얻어먹었다.

겁나 매움.ㅎ.... 나레기. 매운 거 못 먹는 나레기.

그래도 난 날 사랑해.

앗, 이 글 쓰고 있는데 마스터가 내일 일 없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불처에서 가장 큰 팜에서 일하는데 일주일에 2번 출근 실화냐.

세컨드 비자는 10월까지 해도 못 따겠구먼.

세컨드 비자를 따지 않고 계획한 대로 인턴십을 하러 넘어갔다가 캐나다에 일찍 가거나

세컨드 비자를 따고 인턴십을 하고 조금 더 있다가 캐나다로 넘어가거나

세컨드 비자를 따고 인턴십하고 12월까지 호주에만 있거나.

아무래도 농장에서 자격증 준비를 해야 할까 보다.

6월까지 아이엘츠 영어 다시 복습하려고 했는데

계획 수정이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

#호주 #워킹홀리데이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워홀 #워홀 #워홀러 #호주워홀러 #호주일상 #코로나바이러스

728x90
반응형

댓글